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점술과 샤머니즘

일산 가야철학원 - 사주명리

by FarEastReader 2023. 6. 4.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 여자와 술을 마시다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 여자분의 전 남자친구 사이에 있었던 에피소드였는데, 아래와 같은 이야기였다.

저는 남친이 생기면 보통 궁합을 꼭 보는 편이에요. 그래서 직전 남자도 몇달 되었을 때, 사주를 받아서 궁합을 봤어요. 일산에 제가 자주 가는 사주 보는 집이 있어서 그 집에서 보거든요.

그런데 남자 사주를 보더니, 사주 봐주는 선생님이 이 남자는 중간에 사별하는 수가 있는 남자라고, 이 사람이랑 결혼하면 어쩌면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돌아와서 한참 고민하다가 몇 주 지났을 때, 그 남자한테 헤어지자고 이야기 했어요. 물론 사주 이야기는 하지도 않고, 또 약간 안맞는 거 같은 부분도 있어서.. 그냥 대충 둘러 댔어요. 

그런데 그 남자가 그러더라구요:

"넌 또 갑자기 왜그래? (그 여자가 둘러댄 변명을 이야기 하며) 그게 그렇게 싫었으면 미리 이야기 해야지? 그리고 너 얼마전에 나랑 궁합도 봤잖아? 그때는 좋다며?"
"아니야 XX(구남친이름)야, 사실 우리 궁합도 별로래... 미안해..."
"궁합 같은 거 믿지 마!! 아, 진짜 여자들은 왜 그러지? 지난번에 ○○(구남친의 전여친)도 궁합보고 오더니 헤어지자고 하더니 넌 또 왜그래?"
"난 그런거 아니야... 우리 어쨌든 좀 시간을 갖자."
"전에 ○○는 나 만나면 죽는다고 지랄을 하더니 넌 또 뭐야? 그냥 연락하지마!"

 

바로 이 여자가 다니던 곳이 이번에 소개할 일산의 가야철학원이다.

 

이 가야철학원은 이미 엄청 잘 알려져서 다른 후기도 꽤 많이 찾을 수 있다. 예약이 몇달씩 밀려 있다고 하는데, 얼마 전 연이 닿아서 상담할 기회가 있었다.

 

상담해 주시는 분은 50대 후반, 60 초반 정도로 보이는 분이었고, 모든 게 엄청 민첩하신 분이었다. 말도 빠르고, 이해도 빠르고, 메모하는 손도 빠르고, 상담 스타일도 엄청 빨랐다.

일산 가야철학원

 

한 마디로 막힘이 없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한 20분 정도에 끝난 것 같은 데, 그 사이에 정말 많은 이야기를 들어서 약간 아쉬우면서도 만족했다. 엄청 빠른 시간에 군더더기 없이 이야기 한 것은 이전 해선암 보살 이후 오랜만이었다.

2023.03.12 - [Useful Things/점술과 샤머니즘] - 해선암 보살 - 신점

 

해선암 보살 - 신점

길을 걷다 보면, 그리고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무당이 많이 늘어났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 심지어 무당 학원이 있는 세상이라니 뭐 그럴 만도 하다. 가끔 신점을 소개해 달라고 하는 사

seoulindanger.tistory.com

 

처음에 사주를 풀어 주실 때에 보면 과거의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시면서 맞는지 틀리는지를 물어 보는데, 이게 무슨 확인 개념이 아니고

"~~~ 이럴텐데 맞죠?" 

하는 식으로 확인을 하는데 놀랍게도 거의 맞는다. 아마 이 분도 거의 신기가 있는 거 아닌가 싶다. 사실 명리학에 신기를 섞는 것은 살짝 반칙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하나만 있는 것보다 둘 다 있는게 사실 적중률이나 상담의 충실함 측면에서는 어느 한 쪽만 있는 것을 그냥 압도하지 않나 싶다.

 

좋은 것, 나쁜 것 가감없이 이야기 해 주시고, 결혼에 대한 이야기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는데 이 이야기들이 또 정말 놀랍게 현실과 매치가 된다. 다만 배우자(또는 연인)이나 가족에 대해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사람 수대로 또 감명료를 지불해야 한다.

 

약간 이 업을 전문적으로 프로페셔널처럼 하는 분 같은 느낌이지만 간명의 퀄리티는 거의 탑급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내가 생각하는 1위 사주 전문가는 아직 변하지 않았지만, 대면으로 사주를 보고 상담 받는 경험 자체를 즐겁게 생각하는 분들이나 상담자의 연륜과 전문성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돈 아깝지 않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주도 참 속이 깊은 한국문화라고 생각한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관법과 전문성을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개인적으로 사주도 맹신하지 않고 K-정신상담이나, K-MBTI 정도로 받아들이고 자기 삶과 특징을 이해하는 툴로 쓰면 분명 효용이 있다고 본다.

 

그리고 가끔 만나는 신비로울 정도의 능력자들을 알게 되는 것도 재미있다. 도대체 우리 과학이 이러한 사람들과 역학의 원리를 밝혀내는 때는 언제 올까? 애초에 과학적 탐구 대상이 될 수 없는 완전 허구일 수 있겠지만, 내 개인적인 경험들과 블로그를 하면서 듣는 후기들은 역학과 영적 세계의 가능성을 부정할 수 없게 한다.


 
가야철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후기나 연락처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은 아래 오픈 카톡으로 편히 연락 주시기 바란다.
https://open.kakao.com/o/s79kKHad

 

이다영과 진별아

#습관형성, #운명 개척, #새로운 인생

open.kakao.com

 

 

@unsplash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