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만한 가게

서울 강서,가양: 냐항 바바바 (Nha Hang BABABA) 메뉴 & 가격

by FarEastReader 2019. 8. 19.
728x90
반응형

서울 강서,가양: 냐항 바바바 (Nha Hang BABABA) - 날씨 좋은 한낮 데이트 때 들리기 좋은 가게

오늘도 끝내주는 가게 하나 소개한다. 서울의 웨스트 사이~~드~! 강서 지역의 맛집이다. 요즘 아주 핫한 베트남 음식이기에 또 아주 데이트 장소 잡기에 좋은 곳이라고 하겠다. 가장 가까운 역은 9호선 가양역, 근처에 강서 홈플러스도 있어서 데이트 코스를 다변화 하기에 매우 좋다. 끝나고 홈플러스라도 들려서 싼 티셔츠라도 하나 턱 사서 선물해 주는 센스! 그리고 다들 알다시피 요새 괜찮은 카페나 디저트 브랜드들은 대형 마트에 다 들어와 있는거 알지? 그런 쪽으로도 자연 스럽게 유도가 가능하다.

먼저 장소 소개한다

1. 접근성

여긴... 낮에 가라. 9호선에서 가깝긴 해도, 살짝 택시나 자동차 간지가 먹히는 곳이다. 그렇다면 낮에 가는게 답이다. 그리고 여긴 실내 디자인이 아름답기 때문에 해가 떠 있는 낮에 가는게 답이다. 그리고 이 동네의 특성상 밤에는 좀 황량하다.

여튼 9호선이 닿고, 거기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다. 그리고 강서 홈플러스가 보이기 때문에 일단 그쪽으로 방향 잡고 가기만 하면 실수하지 않고 찾아 갈 수 있다.

서울 강서구 화곡로64길 16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55352046

 

냐항바바바 : 네이버

리뷰 57 · 분위기 좋고 맛있어서 또 가고싶은 가양 냐향바바바

store.naver.com

2. 분위기와 메뉴

정말 괜찮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다. 가게 분위기랑 어울리는 맛이고, 서로 눈을 빛내며 서로의 음식을 나누어 먹을 수 있는 가게다.

그리고 바바바 맥주 (333맥주)를 시켜서 먹으면 특유의 라이트하고 과일향이 나는 맥주맛과 요리가 아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술한잔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다.

워낙 음식이 탄탄히 받쳐주니 어려움이 없다.

멋진 가게 분위기를 칭찬하며

"요새 생긴 베트남 음식 중 정말 최고죠. 저는 정말 좋은 가게는 꼭 XX씨랑 같이 오고 싶더라구요. 좀 멀더라두..."

이런 멘트 날리는 거 잊지 말구. OK?

 

냐항바바바 입구 사진

보는 것처럼 참 이쁜 가게다. 정말 데이트를 위해서는 최적화되어 있다.

심플한 배경 덕에 사진 찍기도 좋다.

가게 내부

 

3. 왜 할만한 가게인가?

아래 메뉴 좀 바라. 정말 가격 멋지지 않나? 아마 강서, 가양 지구이기에 가능한 가격일거다.

그리고 강서, 가양 지구는 여기 사는 사람들도 늘 새로운 곳이고, 서울의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낯선 지역이다. 이런 곳을 탐험하는 것은 늘 매력적이고 로맨틱한 경험이다.

서울이라는 큰 도시의 낯선 곳을 같이 탐험하는 기분으로 이 가게를 이용해라.

또한 강서지구인 만큼 공항이 가깝다는 점도 잘 활용해라. 여기서는 하늘에서 비행기도 크게 보인다. 

푸른 하늘에 뜬 큰 비행기를 보며 이국적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 흔치 않다.

식사 잘 했으면, 근처의 디저트 까페를 이용하고 적당히 시간이 어두워 지면 홍대 / 연남 쪽으로 이동해도 좋고, 아니면 강서 특유의 서민적인 호프집에서 씨원하게 호프한잔 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메뉴 1 페이지_20190818
메뉴 2페이지_20190818

 

메뉴 3페이지 

 

다들 즐거운 인생, 멋진 데이트 하기를 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