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점술과 샤머니즘

약사보살 해연 - 신점

by FarEastReader 2023. 4. 13.
728x90
반응형

약사보살 해연 (또는 혜연) 님은 아래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되었다.

약사보살 해연 유튜브

젊은 무속인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공부가 깊은 분으로 보였으며, 보통 무속인 특유의 과장된 말투나 행동, 또는 기괴한 패션 취향이나 저속함이 없는 그런 분이었다.

그런 면에서는 이전 소개했던 군자역 보살님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지 않나 싶다. 해선암보살님의 경우에는 전화로밖에 상담을 하지 못했지만 목소리에서 풍겨 나오는 느낌에서 역시 약간 세련됨이 느껴졌다.

어쩌면 내가 그냥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이 일도 역시 남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것임을 생각해 보면, 아주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 싶다.

아래 글을 한 번 읽어 보기 바란다.

2019.08.17 - [수렵채집일기/운명을 개척하기 - 지혜와 운] - 오왕근 법사: 무속인에게 배우는 성공비법

 

오왕근 법사: 무속인에게 배우는 성공비법

오왕근 법사: 한 남자 무당 에게 배우는 성공비법 오왕근 법사라고 혹시 아냐? 이 분에게서 나는 성공 비법을 배운다. 일단 사진부터 보고 시작하자. 아래와 같이 잘생기고 선해 보이는 이미지가

seoulindanger.tistory.com

 

여튼 이 약사보살 해연님 (또는 혜연님)의 경우에도 아주 특별한 경험을 했다. 이 분은 내게 조심하라는 말을 많이 해 주셨고, 또 경고의 말도 많이 해 주었지만 이것을 상처받지 않도록 아주 조심스럽게 전달해 주고, 불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알려 주셨기에 큰 공감이 갔다.

그리고 그 비법도 뭔가 휘황찬란하거나 기괴한 것이 아니라, 불교적 가르침과 일맥상통하고, 마음을 곱게 쓰면서 평정심을 유지해야 한다는 내 평소의 깨달음과도 일치하는 바가 있어서 이 사람은 정말 소개할 만 하다고 생각했다.

 

이 분 역시 한참 전에 상담을 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현재 포스팅을 하지만, 역시 큰 틀에서 이 사람이 한 말이 빗나가지 않았고, 특히 멘탈 관리적인 측면에서 꽤 큰 도움을 얻었다.

그리고 이 사람이 말한 초장기 예언... 그러니까 앞으로 2-3년에 걸친 예언은 다른 점술가들이 이야기한 것과 나름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서 정말 신기했다.

 

가능한 한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쓰려다 보니 아무래도 말이 좀 건조해 지는데,

이 분은 사주 없이 생년 정도만 묻고서는 바로 점을 봐 주시는데,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짚어 주시면서 날카롭게 지적이 들어와서 엄청 놀랐다.

처음에는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에 대해 조심하라고 당부하고, 운에 대해서 주의할 점이 많다고 하여 좀 기분이 나빴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이 약사보살 해연님이 해 주신 조언이 마음에 와 닿고, 큰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당은 결국 상담가이다. 맹신해서도 안되고, 너무 무시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한편으로 무당은 신이 아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신기를 활용해서 적절한 조언과 길잡이를 해 주고,

놓치는 것들이나 보이지 않는 것들에 도움을 주는 것이 아주 중요한 역할이 아닌가 싶다.

 

이 분이 엄청 용하고 무슨 초능력을 갖추고 있는가 - 이 질문에 대해서는 아직 검증이 필요하다. 하지만 나는 이 정도면 충분히 상담을 해도 손해는 없을 것이라고 판단한다. 그리고 세상의 여러 가짜 무당보다는, 확실히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힘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 분의 연락처를 알고 싶거나 후기를 상담하고 싶은 사람은 아래 오픈링크로 편히 말 걸어 주기 바란다.

https://open.kakao.com/o/s79kKHad

 

이다영과 진별아

#습관형성, #운명 개척, #새로운 인생

open.kakao.com

 

@unsplash

 

728x90
반응형

'Useful Things > 점술과 샤머니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신점 후기: 남강 대불사  (2) 2023.05.04
이경진 사주  (0) 2023.04.16
군자역 도사 - 신점  (3) 2023.03.26
청주 색깔사주 업데이트  (0) 2023.03.16
해선암 보살 - 신점  (3) 2023.03.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