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점술과 샤머니즘

청도 막걸리 도사 - 신점

by FarEastReader 2022. 7. 1.
728x90
반응형

신비한 세계의 탐구에는 시간과 참을성이 필요하다. 이 청도 막걸리 도사님은 작년 늦여름에 한 번 상담을 했던 분인데, 1년여를 지내고 보니 이 분 점사가 상당히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연락 해 보았다. 이래 저래 변화가 많아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했다.

이 분에게 연락을 하면 우선 상담 시간을 잡고 그 이후 상담료 (현재 3만원)를 입금한 후 약속된 시간에 점을 보면 된다. 그런데 신기한 건, 왜 전화했는지를 묻지 않는 다는 것이다. 진한 경북 사투리로 일단 조금만 기다려 보라고 하고 먼저 모시는 신의 말씀을 듣는다 (할배 신을 모신다고 한다). 그리고는

할배가 이러케 말씀 하시네예... 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하시는데 그게 은근 잘 맞는다. 내가 무슨 고민이 있는지를 딱 맞추는 것이다.

하... 그리고는 궁금한게 있나고  하시는데 이미 처음에 거의 답을 듣고 시작하는 거라 나는 별로 궁금한 것은 없었다. 사실 작년에는 올해까지 참고 견뎌야 한다는 말을 해 주셨는데 1년이 지난 지금은 이제 풀린다는 점괘였다. 아직 넘어야 하는 산이 많지만 그래도 점괘에 힘을 얻었다. 특히 지난 번 안좋은 점괘를 받았던 도사님에게서 좋은 이야기가 나오니 더 힘이 난다. 그래, 어떻게든 되겠지..

여튼 이 분도 나름 추천한다. 세상에 참 제대로 된 역술인 찾기가 힘든데, 잘 맞추는 지 여부는 둘째 치고 사람 겁주거나 아니면 돈 벌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이 막걸리 도사님은 적어도 그런 부류는 아닌 것 같다.  그리고 친절하고 나름 점 보는 사람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을 주려고 하는 것이 느껴진다.

이 도사님도 막걸리를 좋아하신다는데, 막걸리 추천을 많이 하는 나와 그래서 잘 맞는 건지도 모르겠다.

나는 상담을 받으면서 이 분의 찐한  경북 사투리를 알아듣는 것이 솔직히 좀 힘들었다. 하지만 예리하고 핵심만 딱 알려주는 점사 그 자체는 큰 도움이 되었다. 점사를 왜곡하지 않는 태도도 훌륭하다.

아래 리뷰도 참조 할 만 하다.
https://blog.naver.com/philkhj/222741527256

 

신점 잘보시는분 소개

신점은 미래를 예측하는 한 분야입니다. 신이 주는 상(像)을 메신저가 해석해 주는 것이지요. 잘 맞고 틀리...

blog.naver.com


연락처가 궁금한 분은 아래 오픈채팅으로 물어보면 바로 알려 드리겠다.

https://open.kakao.com/o/s79kKHad

 

이다영과 진별아

#습관형성, #운명 개척, #새로운 인생

open.kakao.com

 

@unsplash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