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렵채집일기/연애와 로맨스

먼저 이성에게 관심 받는 법을 알아둬라

by FarEastReader 2016. 12. 18.
728x90
반응형



여러가지가 있지만
신나게 살려면 아는 이성이 많아야 된다.
안다는 건 나 혼자 아는 걸 의미하는게 아니다.
여기서 안다라고 하는 건 이미 자주 연락하는 사람, 그렇게 안하더라도 적어도 부담없이 연락 할 수 있는 사이 이라고 생각해라

남자 여자 구분 없이 그렇다.
동성애자와 같은 경우라면 연애 대상이 될 수 있는 같은 동성애자를 많이 알아 두는게 좋을 것이다.

남자들에게 특히 이건 매우 시급하게 개선이 필요한 문제일 것이다. 도무지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 주는 여자가 없다는 것. 쓸쓸한 핸드폰. 연애는 커녕 아는 사람 조차 없으니 설렐 일도 없다.

그래서 말 하는데, 일단 이성에게 관심 받는 법을 알려 주겠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 사람이 당신을 특별하게 인식하게 하면 된다.

외모가 뛰어나거나 돈이 많거나 하면 이건 엄청 쉽다. 그들이 인생을 신나게 사는건 당연하다. 그러면 만약 당신이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는 과감히, 외모로 승부하지 말라고 하겠다. 특히 패션, 화장, 옷 이런거로 아무리 승부 해봤자 안타까울 뿐이다. 돈으로도 승부하지 마라. 오바해서 돈 써봐야 그래 봤자 한 번이고, 본전 생각에 아무것도 못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불쌍해 보인다.

당신은 이제 난 순수하게 외모랑 돈은 자신의 장점이 아니라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다. 살짝 남들보다 낫다 이정도는 의미가 없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

일단 쓰잘데기 없는 자의식은 버리고, 당신 주변의 이성의 장점을 찾아라. 그리고 네가 맘에 드는 사람 말고 다른 모두를 보면서 그들의 장점을 찾아라. 그리고 그 장점을 좋아해라.

장점만 보다 보면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좋게 보일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을 멋진 존재, 특별한 존재로 어필하는 게 아니라, 걍 그런 것은 포기하고 남들의 좋은 점만 보고 다녀라. 감탄하면서. 그러다 보면, 당신은 그들을 자연스럽게 대하게 되고, 점점 그들을 대하는게 쉬워지고, 심지어 그들을 만나서 잠깐 서서 인사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이 즐겁다고 생각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자신감을 얻었다.

그러다 보면 당신 좋다는 사람이 나올 수 있다. 그러면 그 사람이 또라이인지 아닌지 보고 또라이가 아니라면 걍 잘 해 줘라.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도 마찬가지. 쉽게 섹스는 하지 마라. 어쩌다 쉽게 했다면 그냥 그런 일 없었던 것처럼 지내라.

그런 식으로 일단 부담없는 관계를 만들고, 계속 타인과 함께 함에 있어서 타인에게 무슨 인상을 주려고 하는 버릇을 없애다 보면, 어느 순간 사람들과 그냥저냥 지내는 건 어렵지 않고, 젊은 남녀가 짜릿하게 눈 맞는 기회가 많다는 것도 체험으로 알게 될 것이다.

미움받고 경멸받는 것은 트라우마가 되어 당신을 괴롭힌다. 그럴 일을 만들지 말고, 위에 쓴 것처럼 잘 좀 행동해 보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