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점술과 샤머니즘

금산 장인호 사주 후기

by FarEastReader 2023. 2. 13.
728x90
반응형

이 분 역시 바닐라젠의 탐구생활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되었다. 점술계의 슈퍼 리뷰어인 바닐라젠님이 '십문칠' 이라고 표현했던 그 분이다.

십문칠의 뜻은 아래 바닐라젠 님의 설명을 그대로 인용해 본다.

바닐라젠 블로그https://blog.naver.com/jessica0965/222827327403


나 또한 궁금한 마음에 내심 이 금산 선생을 기억해 두고 있다가 한 번 연락처를 받아 간명을 받아 보았다.

보통 내가 사주를 보면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데, 역시 이 '십문칠' 금산 장인호 선생님은 살짝 다른 의견을 주셔서 흥미로웠다.

금산 장인호 선생님께 간명을 부탁드리면, 먼저 전화 하기 전에 손으로 쓴 사주 메모(간명지)를 사진으로 보내준다. 그리고는 그 간명지를 보면서 자세하게 사주를 설명해 주면서 풀이와 함께 질문을 받으며 대화가 이어진다.

쭉 전체적인 특성을 짚어주면서 성격이나 아니면 사주 전체의 특이한 점을 차근차근 일러주신다.

먼저 대운의 측면에서는 비슷했다. 40대 부터 운이 좋아지고 하는 그런 이야기들.. 그러나 재미있었던 건 금산 장인호 선생님은 30대도 그리 나쁘지 않을 거라고 이야기해 주셨다는 점이다. 다른 분들은 보통 30대의 고난을 이야기 해 주는 것이 일반적인데, 그래도 금산 선생님은 그저 단편적으로만 볼 것이 아니라 나쁘면 어떤게 나쁜 건지, 좋은 점은 어떤 게 좋은 건지를 나누어 이야기 해 주는 편이었다. 확실히 듣고 보니 왜 다른 사람들이 30대가 어려울 거라고 했는지도 더 잘 이해가 되었다.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도 비교적 시원스럽게 점사를 봐 주신다. 나 같은 경우는 매매점을 물어 보았는데 분명히 문서운이 있다고 말씀을 주셨다. 지켜봐야 할 일이겠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인 내용들을 잘 맞추시고 잘 본걸로 보았을 때, 이 매매점도 적중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여전히 뭔가 시원스럽게 대단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지만, 그래도 사기 같지는 않았다.  일관적인 관법을 가지고 최대한 본인이 보시는 솔직하게 말씀해 주시는 게 좋았다.

특히 특이하게도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며 항상 좋은 생각을 하고 많이 베풀라고 말해 주었다. 또 '좋은 일이 많을 거라고ㅠ시크릿 하시구요' 라는 말을 하셨는데, 이 부분이 신선했다. 시크릿 하라는 말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활용하라는 뜻인데, 이 분도 긍정적인 상상의 힘과 덕쌓기의 귀중함을 아시는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금산 장인호 선생님의 연락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대응해 드리겠다.

https://open.kakao.com/o/s79kKHad

이다영과 진별아

#습관형성, #운명 개척, #새로운 인생

open.kakao.com

@pixabay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