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렵채집일기/정치와 사회

지소미아 파기 이후의 세계: 대한민국의 종료

by FarEastReader 2019. 8. 23.
728x90
반응형

지소미아(GSOMIA)파기 이후의 세계: 시대착오 대한민국

지소미아(GSOMIA)파기하고 한국이 살아 남을 길이 있다고 보냐?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GSOMIA

미 국방부에서 그동안 그렇게 까지 하지 말라고 하지 말라고 강조했는데

문재인 정권은 지소미아를 파기해 버렸다. 이제 미국 <-> 중국 패권전쟁에서 미국의 편을 들지 않겠다고 노골적으로 선언한 거나 다름없다.

미국 국방부에서는 아래와 같이 "Strong concern & disappointment - 강한 우려와 실망"을 우리 정부에 공식 표명했다. 

문재인 정권이라고 썼지만 사실 386 운동권 패거리 집권세력은 대한민국을 부정하고자 갖은 노력을 하고 있다.

미친놈들이 이루고자 하는 건 뭘까? 이 놈들은 어쩌면 중국 / 북한 / 러시아가 좋은게 아닐 지도 모른다.

단순히 미국 / 일본이 싫어서
중국/ 북한 / 러시아에 붙는 최악의 선택을 하고 있는 것에 불과할 지도 모른다.

물론 중국 (+북한)은 이 상황을 졸라게 잘 이용해서 이 놈들에게 자금을 제공하며 자발적인 간첩 및 망국세력화를 하는 데 이용하고 있는 거 같다. 돈만 주면 헤헿 거리며 따르는, 열등감 덩어리의 미친 놈들에게...

이번에 조국 사태에서도 잘 드러났지만, 이 미친놈들은 지금 자멸의 길을 가고 있따. 

우리 대한민국 역사는 먼저 사대주의 산업화 세력으로 부흥했지만, 그 세력은 박근혜 대통령의 몰락과 함께 침몰해 버렸다. 그러면서 한편으로 조선시대 동학농민운동부터 내려온 '혼자만 정의롭다고 믿는' 시대착오적 좌익 세력들이 드디어 권력을 잡으며 역사의 심판을 받을 기회를 얻었다.

사실은 이 멍청이들은 문재인 대통령의 최악 정책과 외교 실패, 부정부패로 인해 몰락하고, 그 이후  드디어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산업화와 좌익 세력들이 각각 다 청산되고 새로운 정치 세력이 등장해서 다음 단계로 나가는 변증법적 디딤돌로 쓰이면 충분했다.

만약 그정도였다면 이 고난의 5년을 참아낼 수 있었다. 그래, 솔직히 한국 자체는 망가지고 붕괴되겠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실패만으로 부족하다면 한 번 더 좌익 세력이 잡고 10년간 망가지는 것도 감수할 수 있었다. 그렇게 고생하고 나면 이 좌익 세력도 완전히 신임을 잃고 청소된 후 새로운 나날이 올 거라 믿었으니까.

그러나 이 좌익 세력 미친놈들은 결국 자기들의 정권 연장을 위해, 해서는 안될 매국 행위를 해 버렸다.

부정 부패에 미친 나머지, 지들의 정권 연장을 위해, 조국을 법무부장관으로 임명 강행하고 국가 언론과 사법의 통제를 강화해서 계속 털어먹고 정치공작을 하기 위해, 

말도 안되는 안보 리스크를 감행하고 중국 / 북한과 한패가 되기로 결심한 것이다.

출처: http://www.betaec.net/article/535695 이따위 통일한국은 바란 적 없다

진짜 물어보자.

미국 일본이 왜 싫은 거냐?

우리 민족을 핍박하고 무시하고 착취하고 괴롭혀서?

그럼 중국 북한은 안그랬냐?

중국과 북한이 한반도를 주무를 수 있으면 우리 민족에게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 줄거 같냐?

문재인과 그 뒤에 숨어있는 좌익 세력부터 숙청 당하고 개병신 취급할 것이 뻔하다. 너네 중국어는 잘 하냐?

그저 완장질이 하고 싶고, 사람들 위에 고고히 군림하고 싶으면 노력을 해서 얻을 생각을 해야지,
남이 만들어 놓은 것 다 부정하고, 부수고, 빼앗고, 
그러면서 왜 그렇게 착한 척 하는 거냐? 그리고 왜 그렇게 세상 돌아가는 거를 모른척 하는 건데?

조선왕조가 왜 망했냐.

역사 역사 거리면서 항상 중요한 것을 놓친다.

일본이 한민족을 유린한 것만 외우면 뭐하냐? 애초에 한민족이 왜 그렇게 약해졌는가를 배워야 발전이 있지.

나는 주장한다. 현 집권세력은 조선시대 구한말 양반들과 매우 유사한 세력들이다. 결코 좋은 놈들이 아니다. 이들은 민중의 이름으로 100년만에 다시 한반도의 주류로 컴백했다. 이 병신들이 권력을 잡을 때 우리 역사는 망가졌다.

 

이제 중국인들에게 유린당하고 또 이번엔 반중 하면서 시대착오적 쇄국주의로 치달을 거냐? 북한처럼?

공산당 중국은 미국과 싸우다 진다. 그러나 그렇게 붕괴한 이후 다시 살아나게 될 중국은 또 아주 잘 살거다. 공산당 독재가 아니게 될테니까. 그 때 우리나라에서는 또 시대착오적으로 반중 반중 가지 않습니다 사지 않습니다 요러고 있을 거 같다. 왜냐? 앞으로 몇십년간 공산당 중국에게 미친듯이 괴롭힘 당하며 착취당하고 무시당하고 뺴앗기고 중국인들 기생관광오고 난리들을 칠테니까. 그 원한으로 나중에 공산당 중국이 없어진 이후에 새로운 중국에게 반중이나 하겠지.... 마치 패망해서 사실상 사라진 일본제국의 후예인 현 자본주의 자유국가 일본에게 반일이나 하면서 정권을 위해 반민족 매국 행위나 하고 있으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