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삶의 개선

운동하기 전 부스터

by FarEastReader 2021. 12. 5.
728x90
반응형

겨울에는 아무래도 해도 짧고 운동하는 데 움츠려 들기가 쉽다.

이럴 때는 운동 하기 전에 부스터로 카페인 음료를 한잔 마시고 옷 두툼하게 걸친 후 바로 문 밖으로 나가는 게 답이다.

 

헬스 관련한 유튜브 중 참고하고 있는 전 국가대표 변현석 선수의 유튜브에서도 부스터 관련해서 재미있는 동영상이 있어 첨부한다.

변현석 선수는 부스터로 믹스커피와 몬스터 에너지를 마신다고 하는데, 내 개인적으로도 설탕덩어리라고 매도당하는 믹스커피도 은근 부스터로 효과적인 것 같고, 밤 늦게 운동하려고 한다면 몬스터도 매우 좋은 선택인 것 같다.

 

헬스알려주는 남자 변현석 유튜브 동영상

노가다 하는 아저씨들이나 공장에서 일하는 분들이 믹스커피를 일하기 전에 드시는 거를 보거나 같이 마셔 본 사람들이 있다면 알 것이다. 믹스커피가 은근히 괜찮다는 걸...

하지만 뭐 저녁이나 너무 추워서 나가기 싫을 때, 정신 팍 들고 싶을 때는 역시 믹스커피 타고 하는 것도 귀찮다. 그리고 역시 너무 달아서 당류나 이런 것들이 걱정 되는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나도 애용하는 게 바로 몬스터 에너지 하얀색과 저 초록색이다.

얘네들은 일단 당류가 0 (zero)여서 마음이 좀 놓이고,

은근히 오리지날보다 각성효과가 좋은 것 같다. 특히 겨울에 잘 통하는데, 고속도로에서 운전할 때도 돈이 없으면 핫식스를 사먹었지만, 뭐 여유가 좀 있다 하면 이 하얀색(제로 울트라) 이나 초록색 (울트라 파라다이스) 맛을 찾아 마시곤 한다.

 

운동 나가기 싫을 때 딱 의식처럼 하나 때리고 뛰기 시작하면 숨겨져 있던 힘이 샘솟는 느낌도 든다.

 

사진 출처: https://campusprotein.com/products/monsterenergy-zero-ultra-energy-drink

 

이것도 은근 편의점에서 하나씩 사먹으려면 비싸고, 마트에는 잘 안들어 와있는 경우가 있는데, 가격을 알아본 결과 쿠팡에서 사는게 제일 싼 것 같다.

 

겨울에 몸 만들고 싶은데 자꾸 귀찮아서 미루고 못나가는 사람들은 이렇게 사 놓고 한캔씩 운동 가기 전에 마셔 보기 바란다.

운동도 가능하고, 살도 더 잘 빠진다.

일어나자 마자 한 캔 마시면 추운 겨울에도 아침운동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고, 저녁이나 밤에에 마시고 운동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느낌이다.

가격이 저렴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아래 첨부하니, 꼭 이용해 보기 바란다.

24캔으로 1달치정도로 보면 된다. 가격은 캔당 가격이 편의점 가격보다 약 50%수준으로 싸다 (24개입 28,430원)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355ml, 24개입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 사용시 작성자에게도 소정의 수수료 지급됨)

운동하자. 겨울에 운동해야 여름에 웃는다.

이번 겨울도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12월,1월,2월 3개월을 달려 보기 위한 사람은 꼭 몬스터에너지를 한 번 실험해 보기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