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hings/삶의 개선

채팅으로 사람 만나기 - 채팅어플 부산채팅

by FarEastReader 2019. 8. 12.
728x90
반응형

부산채팅

이건 순 뇌피셜인데, 채팅으로 사람 만나 본 적 있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은 PC통신이 흥하던 시절이나 채팅 하는거 아니냐 하는 사람도 있을거다. 그런데 생각보다 여전히 채팅은 사람 만나는데 엄청나게 중요한 기술이다.

그림출처: https://pixabay.com/photos/busan-night-scene-bridge-busan-1747130/

여러가지 만남어플도 사실 채팅의 기술이 필요하고, 우리가 매일같이 쓰는 카톡 또한 결국 채팅이 기반이다.
얼마전 부산에 놀러 갔을 때 로컬 앱인 부산채팅을 이용해서 사람을 만나서 부산의 멋진 곳에서 새로운 사람 만나서 지역 음식도 소개 받고 씨원쏘주 ㅋㅋ도 신나게 마셨다.

부산채팅 종류도 여러 개 있는데 정말 적당히 아무거나 다운 받아도 꽤 사람들이 많은것이 신기했다. 오히려 만남어플을 돌리는 것보다 부산채팅 관련 어플을 몇개 다운 받아서 제일 깔끔해 보이는 걸 써 봤는데 오히려 이런 매니악한 것이 잘 통하는 느낌이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부산은 지역 어플을 많이 쓰는 것 같았다. 부산채팅 좀 해 보고 ㅋ 거기서 만난 사람이랑 카톡사주도 보고  이래 저래 쉽게 친해질 수 있었따. 사주보고 각각 궁합도 맞춰 보고. 카톡사주도 나름 쓸만하더라.

부산은 역시 소주가 잘 어울리는 음식이 많은 고장이었다. 사투리도 귀엽고. 부산채팅에도 사투리를 쓰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채팅에서도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것이 정말 귀여웠다.

여행 여기 저기 다녀 보고 느낀거지만 역시 여행은 사람 만나는게 재미있다. 부산채팅도 꽤 성공적인 경험이었기에 여기 이렇게 수렵채집일기를 남긴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